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대표 인사말

고재경 회장님 인사말
제 책상 서랍에는 매년 적어둔 메모들이 줄잡아 10여권 정도 됩니다.
이 메모 중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바로 ‘고객의 소리’입니다.
저희 노랑풍선은 ‘고객 불만제로’에 도전하면서 2001년 설립 이후 ‘거품없는 여행’의 실현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또한 직판 여행사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으로 3회 연속 인증 받으며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통해 지금의 위치에 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이제 노랑풍선은 매년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춘 중점 경영과제 실정을 통해 여행 문화를 선도해 나가려고 합니다. 비효율적이고 큰 조직보다는
알차고 경쟁력 있는 조직을 구축해서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세분화되고 전문화된 고객맞춤 상품개발로 노랑풍선을 찾는 고객님들께 보답하겠습니다.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고객과 소통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마음속에 진정한 기쁨을 안기는 여행사로 성장해 가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을 자양분 삼아 더욱 풍요로운 노랑풍선의 미래를 개척해 갈 것을 약속드리며 다시 한 번 당사에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주신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마음 속에 메모하고 되새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