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노랑풍선,장애우와 함께하는 나눔경영
노랑풍선(www.ybtour.co.kr.대표 고재경·최명일)은 (사)서울특별시농아인협회(회장 문병길)와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 앞으로 협회가 주최하는 각종 행사를 지원하기로 했다.
2013.08.01
조회수 319
[이뉴스투데이]노랑풍선,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우수여행상품 인증
거품없는 여행 노랑풍선(대표이사 고재경, 최명일)은 지난 26일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관하고 한국여행업협회가 시행하는 2013, 2014 우수여행상품 인증에서 ‘내국인 해외여행상품’ 부분에 5개의 상품이 선정됐다.
2013.08.01
조회수 296
[이뉴스투데이]장애우와 함께하며 나눔경영 선도하는 노랑풍선!
거품없는 여행 노랑풍선이 지난 30일 사단법인 서울특별시농아인협회와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2013.08.01
조회수 275
[여행신문]관광공사·소비자원 시선으로 본 패키지
‘투명한 저가 VS 미끼성 저가’ 소비자는 알고 있다
2013.07.29
조회수 342
[한국관광신문]노랑풍선 고재경 대표
본지는 창간 3주년 특집으로 이라는 주제로 실시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상위 14개 여행사 대상으로 실시한 여행사별 브랜드 ‘친숙도’ 및 ‘선호도’ 조사에서 예상대로 하나투어와 모두투어가 1,2위를 차지했다.
2013.07.29
조회수 362
[한국관광신문]소비자, 여행사 선택 시 고려사항②
깐깐한 소비자들은 여행사 선택 시 고려 요인으로 ▲브랜드인지도 ▲전문성 ▲저렴한 가격 ▲인터넷 평판 중 ‘전문성(41.8%)’, ‘브랜드 인지도(26.9%)’, ‘인터넷평판(17.0%)’, ‘저렴한 가격(14.3%)’ 순으로 나타나 ‘전문성’과 ‘브랜드 인지도’를 중시 여긴다는 결과가 나왔다.
2013.07.29
조회수 428
<
이전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