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인센티브 지급
동남아와 유럽이 모객률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세부의 인기가 높아 7월의 모든 날짜와 8월의 뜨거운 날은 예약이 이미 모두 마감된 상태이다. 이에 오는 25일 이후부터는 동남아 상품의 마진을 20만원까지 늘린다는 계획이다. 한편 1∼6월 분의 수익을 결산, 사원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계여행신문 -2005-07-04-
2005.07.21
조회수 4253
창사특선 이벤트 준비
유럽은 모객률이 주춤한 편이지만 동남아와 중국 지역의 모객률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세부 등 휴양지 상품은 이미 다 마감된 상황이어서 동남아의 관광지 상품으로 고객을 유도하고 있다. 다만 푸켓 모객은 의도한 만큼 증가하지 않고 있어 고심 중이다. 세계여행신문 -2005-07-16-
2005.07.21
조회수 3209
동남아 100% 성장
유럽과 동남아가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동남아의 경우 800여명이 모객된 지난해에 이어 올해는 약 1800명이 모객돼 10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전반적으로 7∼8월 예약률은 상당히 높은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지난 주 사원들에게 지급된 인센티브에 이어 돌아오는 9월 창사 4주년 기념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세계여행신문 -2005-0
2005.07.21
조회수 4152
[핫 이슈] 신속·정확한 시장판단 무기
노랑풍선 고재경 대표이사 2005년 05월 24일 장은미 기자 저가 여행사는 오래 유지하지 못한다는 개념을 깨고 새로운 모델을 만들었던 노랑풍선의 고재경 대표이사. 2001년 9월 영업 개시 이후 아직까지 노랑풍선을 건재하게 이끌어 오면서 성공적인 저가여행사의 사례라고 손꼽는 이들도 많아졌다. 지난 달 30일 사세를 확장하면서 제2도약을 준비하고
2005.05.26
조회수 5066
노랑풍선은 신개념 여행지향
“화려하지만따스함과부드러움의노랑!순수함과미지의꿈을담은풍선이만나맑고투명한여행세상을열고자하는노랑풍선은신개념여행을지향하는출발드림투어의고유브랜드입니다.”2001년9월패키지시장에도전장을내민노랑풍선은이러한문구를통해노랑풍선의이미지를전면에내세워부드러움과미지의꿈을선도하는신선함을강조하는등패키지시장에빠른속도로안착해나갔다.이결과창사3년여만인지난해아웃바운드20위권내진입하는기염을토
2005.05.17
조회수 3486
노랑풍선 사무실 확장 이전
사무실 확장이전 재도약 (주)노랑풍선은 4월 30일 순화동 순화빌딩에 위치한 사무실을 서소문동 효성빌딩 3층으로 이전하고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다. 기존 107평 크기였던 사무실 공간을 210평으로 늘린 노랑풍선은 효성빌딩 3층 면적의 2/3 가량을 사용하지만 나머지는 비어있는 상태로 외부에서 볼 때 3층 전체를 사용하는 것처럼 확 트인 느낌을 준다.
2005.05.10
조회수 2937
<
이전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