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100% 성장
유럽과 동남아가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동남아의 경우 800여명이 모객된 지난해에 이어 올해는 약 1800명이 모객돼 10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전반적으로 7∼8월 예약률은 상당히 높은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지난 주 사원들에게 지급된 인센티브에 이어 돌아오는 9월 창사 4주년 기념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세계여행신문 -2005-0
2005.07.21
조회수 4152
[핫 이슈] 신속·정확한 시장판단 무기
노랑풍선 고재경 대표이사 2005년 05월 24일 장은미 기자 저가 여행사는 오래 유지하지 못한다는 개념을 깨고 새로운 모델을 만들었던 노랑풍선의 고재경 대표이사. 2001년 9월 영업 개시 이후 아직까지 노랑풍선을 건재하게 이끌어 오면서 성공적인 저가여행사의 사례라고 손꼽는 이들도 많아졌다. 지난 달 30일 사세를 확장하면서 제2도약을 준비하고
2005.05.26
조회수 5066
노랑풍선은 신개념 여행지향
“화려하지만따스함과부드러움의노랑!순수함과미지의꿈을담은풍선이만나맑고투명한여행세상을열고자하는노랑풍선은신개념여행을지향하는출발드림투어의고유브랜드입니다.”2001년9월패키지시장에도전장을내민노랑풍선은이러한문구를통해노랑풍선의이미지를전면에내세워부드러움과미지의꿈을선도하는신선함을강조하는등패키지시장에빠른속도로안착해나갔다.이결과창사3년여만인지난해아웃바운드20위권내진입하는기염을토
2005.05.17
조회수 3486
노랑풍선 사무실 확장 이전
사무실 확장이전 재도약 (주)노랑풍선은 4월 30일 순화동 순화빌딩에 위치한 사무실을 서소문동 효성빌딩 3층으로 이전하고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다. 기존 107평 크기였던 사무실 공간을 210평으로 늘린 노랑풍선은 효성빌딩 3층 면적의 2/3 가량을 사용하지만 나머지는 비어있는 상태로 외부에서 볼 때 3층 전체를 사용하는 것처럼 확 트인 느낌을 준다.
2005.05.10
조회수 2937
<기획> 알짜여행사 탐방 ’노랑풍선’
알짜여행사 탐방 ’노랑풍선’
2005.01.25
조회수 6735
[마케팅 스토리] 노랑풍선 - 중·저가 여행사의 새로운 모델
2001년 9월 출발드림투어가 노랑풍선이라는 이름으로 중저가 시장 공략을 선언했을 때 주위의 시선은 싸늘했다. 노랑풍선에서 내놓는 상품 광고를 보고는 '덤핑 여행사는 머지않아 망할것'이라고 장담하는 행사 사장도 다수였다. 하지만 회사 설립 만 3년이 조금 지난 노랑풍선은 주위의 예상과 달리 인상적인 경영과...
2005.01.25
조회수 9756
<
이전
91
9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