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노랑풍선여행사, 고객 지향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노랑풍선여행사가 홈페이지(www.ybtour.co.kr)를 리뉴얼했다고 17일 밝혔다. 플래시를 활용해 역동적이고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사용자들이 더욱 편안하게 이용하도록 고려했다. 메인메뉴는 로고 하트모양에 있는 녹색, 주황색을 활용했고 여행상품리스트의 이미지를 키워서 전달력을 높였다.
2009.09.17
조회수 3217
[세계여행신문]행복하기 위해 여행을 합니다 - 노랑풍선여행사 고재경 대표이사
노랑풍선 고재경 사장은 120여명이 넘는 직원들과 메신저를 한다. 잘하는 컴퓨터는 아니지만 직원들의 주요 의사소통 수단인 메신저를 통해 직원들과 소통하기 위해서다. 책을 읽다가도 좋은 글귀를 발견하면 그 내용을 직원들과 공유하기 위해 쪽지를 보내 주기도 하고, 나른한 오후에는 격려의 내용이 담긴 쪽지를 보내기도 한다.
2009.09.14
조회수 2485
[세계여행신문]고객과 직원에게 투자하라
노랑풍선은 소소한 사내 이벤트로 직원들의 만족감을 높였다. 마지막 복날이 있었던 지난 13일 직원들에게 마지막까지 힘내서 더위를 이겨내라는 의미의 치킨과 수박을 제공한 것.
2009.08.19
조회수 2456
[여행정보신문]'"직원들의 건강이 최우선” -직원 대상 A형 간염 검사 실시
노랑풍선여행사가 직원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지난 21일 A형 간염 검사를 실시했다. 노랑풍선여행사(대표 고재경)가 직원들의 복리후생과 업무 효율 증대를 위해 지난 21일 A형 간염 검사를 실시했다. 이번 검사는 최근 A형 간염 환자가 급증하고 이들 가운데 80%가 20~30대로 나타남에 따라 진행된 것으로, 노랑풍선 직원들은 21일 회사에 출근해 검
2009.07.24
조회수 2632
[프라임경제]노랑풍선여행사, KBS미디어센터 상암지점 오픈
노랑풍선여행사에서 지난 5일 오전 11시에 노랑풍선 상암지점 오픈식을 갖고 업무개시를 했다. 노랑풍선의 국내 첫 직영점인 상암지점은 상암동 KBS미디어센터 1층에 3명의 직원이 상주하며 국제선 및 국내선 항공권, 철도승차권, 여행상품 등의 업무를 취급한다.
2009.06.11
조회수 3029
[여행신문]“당신의 친절이 노랑풍선의 얼굴입니다”
노랑풍선의 새로운 사내 구호가 정해졌다. 노랑풍선은 5월 한 달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사내표어공모전을 실시하고, 지난 4일 아침 조회시간에 시상식을 통해 선정작을 발표했다. 최우수상으로는 동남아3팀 박원철 사원의 표어 ‘당신의 친절이 노랑풍선의 얼굴입니다’가 선정됐다
2009.06.11
조회수 2781
<
이전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