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플랫폼 새판 짜는 노랑풍선…해외여행 재개 기대감도 '두둥실'
노랑풍선이 2년 이상의 기간, 100억 원을 들여 만든 자유여행 플랫폼을 선보입니다. 기존 온라인여행사(OTA)보다 고도화된 서비스로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인데, 다음달 해외여행 재개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여행 시장의 회복 기대감도 커지고 있습니다.
2021.06.11
조회수 28
[매일경제] "포스트 코로나 여행시장 선도" 노랑풍선, 자체개발 ‘자유여행 플랫폼’ 선보여
노랑풍선이 ‘‘자유여행’ 플랫폼’을 앞세워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한 본격적인 사업재개에 나선다.
2021.06.10
조회수 36
[뉴스1] 노랑풍선, 코로나 이후 첫 홈쇼핑서 유럽 패키지 '매진'…200억 결제 추정
노랑풍선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발생 이후 처음으로 진행한 홈쇼핑에서 유럽 패키지 상품이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2021.06.07
조회수 25
[아시아경제] 노랑풍선, 여행 재개 준비 박차…"시티버스 예약 흥행+홈쇼핑 여행상품 출시"
직판 여행 전문기업 노랑풍선이 여행 시장 회복에 대비해 사업 재개에 속도를 낸다.
2021.04.22
조회수 7
[이투데이] 노랑풍선, 소멸예정 포인트 유효기간 2년 연장
㈜노랑풍선은자사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적립포인트의 유효기간을 최대 2년 연장한다고 1일 밝혔다.
2021.04.01
조회수 3
[매일경제] 노랑풍선, 포스트코로나 경쟁력 강화 '사내 공모전 시상식' 개최
노랑풍선이 포스트 코로나시대를 대비해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시도를 펼치고 있다. 노랑풍선은 지난 25일 중구 명동 사옥에서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2021.02.26
조회수 35
<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