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비싼 여행? 싼 여행?…“코로나 이후 한국 여행 트렌드, 확 변했죠”
“팬데믹 이후 해외여행에 대한 고객의 니즈는 더욱 다양해졌고 그만큼 소비수준 또한 높아졌습니다. 더 이상 최저가로 공략 할 수 있는 시기는 지났다고 생각합니다. 올해는 엔데믹을 맞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상품을 보다 다각화 하고 차별화하는데 집중할 예정입니다.”
2024.01.17
조회수 39
[뉴스1] 노랑풍선, 최초로 선보인 '일본 우베 전세기 패키지' 완판
노랑풍선은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처음 선보인 일본 '우베 단독 전세기 패키지 상품'이 매진됐다고 16일 밝혔다.
2024.01.16
조회수 15
[머니투데이] 노랑풍선, 경영슬로건 '새로운 여행을 만들자'…신년회 개최
노랑풍선은 2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옥에서 '2024 갑진년 신년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2024.01.02
조회수 75
[뉴시스] 노랑풍선, 소비자중심경영 우수 기업 선정
노랑풍선은 지난 8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 월드 크리스탈 볼룸에서 진행된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 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2023.12.11
조회수 54
[파이낸셜뉴스] 노랑풍선, 2024년 비전 선포···"신규시장 개척해 새로운 여행 만들 것"
노랑풍선은 8일 서울 중구 노랑풍선 사옥에서 '2024년 사업계획 선포식'을 열고 경영전략과 비전을 발표했다.
2023.12.08
조회수 68
[뉴스핌] 노랑풍선, 올해 동계시즌 예약률 전년比 200%증가
노랑풍선은 11월 28일까지의 자체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12월~2월, 세달 간의 패키지여행 예약률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00%가량 늘었으며 2019년 동기간과 비교했을 때도 약 70%의 증가율을 보여 펜데믹 이전 수준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3.11.29
조회수 22
<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